부동산 정보

무출혈 주사바늘 만드는 회사 이노테라피

장영자 2020. 12. 10. 18:43

남들 하는건 다해야 먹고 살지요. 올해 연초에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증시 폭락후 저가라고 판단되서 주식시장으로 자금이 많이 쏠린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폭락이후에 어떤 종목을 탑승하셨어도 모두들 수익일텐데요. 저가에 수익줄때 챙기고 2차,3차 상승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꺼 같습니다.

제가 지금 소개해드리는 회사는 이노테라피라는 회사인데요. 종목추천이나 뭐 이딴건 아니고 이런 종목도 있구나 하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홍합을 원료로 의료용 지혈제 만드는 회사로 알고 있습니다. 수술이나 우리가 실생활에 혹시 피가 나서 지혈이 필요하면 여기 제품 지혈제가 피가 빨리 멈춘다고 합니다. 당연히 제가 여기 회사 가본적은 없어서 잘 모르나 기술력은 아주 우수하다고 인터넷상에 글들은 많습니다.

 

의료기기 의료용 지혈용품,바이오신소재 개발 기업으로 분류가 되네요.

코로나 치료제와는 무관했던 이노테라피가 그동안 소외를 받다가 요즘 크래프톤 지분보유를 시작으로 무출혈 주사바늘 등등으로 시장에 엄청나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거기에 세계유일에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보험수가 산정등 호재거리들도 아직 남아 있는 좋은 기업 갔습니다.

 

2020년 12월 10일 현재 21550원으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시가총액은 1000억 초반대로 바이오 주로 편입 되어 있는 종목치고는 작습니다. (바이오기기 인가 ??)

3월달에 코로나 대폭락때 5200원대로 신저가를 찍고 현재 10월부터 12월까지 계속해서 우상향 했던 종목으로 현재 진입은 조금 생각을 하고 가시면 되겠습니다. 어느 정도는 보유자의 영역일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바이오 관련주들 초창기에는 항상 적자 기업이지요. 오로지 기술력으로 특례상장을 하고 하닌깐 초반에는 매출이 안나다가 다른 바이오주들과 마찬가지로 흑자로 돌아서면 매출이 어마어마하게 증대가 되면서 날라갈만한 소지는 다분 합니다. 그러나 말처럼 쉽게 되면 주식이 아니겠죠 ㅎ

 

 

 

최근 나와 있는 뉴스 기사들입니다.

무출형 주사바늘 측허, 국제특허, 소화기 내시경 지혈제 개발, 인도특허,말레이시아 허가신청,의료기기의날 식약처장 표창 그리고 뉴스에는 없지만 크래프톤(배그회사) 지분 보유 등등 호재거리가 정말 많은 회사 입니다.

주식 하시는 분들 보면 주변분들 말을 많이 듣고 하지요. 각자의 소신이 있는분들 있고 소신 없는 분들 있는데 많은 분들이 이야기 하는것처럼 주식이 꼭 도박인건 아닌거 같습니다. 

한번들 보시고 그냥 이노테라피라는 종목도 있다 정도 알고 가시면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