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보

부동산 투자할곳 찾는다면 인구에 이동을 보시면 됩니다. 봉담 아파트 E편한세상 신봉담

장영자 2020. 11. 20. 15:46

제가 일하는 부동산 사무소가 봉담2지구에 있기도 하고 제가 네이버 블로그 광고에 제 연락처와 주소를 남겨 놓으면서 봉담2신도시 투자가 좋다라는 이야기를 많이 쓰다 보닌깐 그냥 불쑥 찾아오셔서 투자를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게 다 수익으로 이어지느냐를 물어보신다면 수익으로 이어지는건 0 입니다. 

요즘 신고가 아파트가 계속해서 속출을 하면서 아파트 청약이 광풍 입니다. 사실 현재로서는 1주택을 매입 하신다면 청약 당첨이 가장 확실한 답입니다. 그러나 당첨이 되는게 상당히 힘들죠

 

그래서 당첨이 힘들고 무언가를 매매 하셔야 한다면 기존에 신축이 된 아파트들 거기서 상승 여력이 더 있다고 판단 되는 단지를 선별해서 매수 하시는것도 방법 입니다.

사실 이런 고민을 왜 해야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추후에 어느 지역을 선택 했느냐에 따라서 자산 차이가 납니다. 앞으로 미래는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현재까지는 이런 패턴에 반복이었습니다.

그 좋은 단지 오를 여력이 있는 단지들은 또 어떻게 판단을 하느냐면 신축과 젊은 인구에 이동으로 보시면 됩니다. 답은 어떻게 보면 정해져 있습니다. 바깥지역으로 보실꺼 없이 신도시 택지개발지구만 집중적으로 보시면 됩니다. 계획도시로서 계속해서 개발이 될테고 신축으로 자리를 잡을 테닌깐요.

나이가 젊을수록 이왕이면 신축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지요. 그리고 요즘 계획도시들은 체육공원과 상업시설에 인프라에도 신경을 많이 써서 거주하는데 아주 좋은 요소들이 됩니다.

그런 이유로 제가 추천드리는 부동산 투자처는 E편한세상 신봉담 입니다. 봉담 아파트 중에서 신축이고 2019년에 입주를 해서 1년 밖에 지나지 않은 아파트 입니다.

타입으로 치면 51타입,59타입 밖에 없는 젊은 분들에게 특화되어 있는 평형의 아파트 입니다. 사실 현재 상황에 여기가 34평형이 있었다면 금액적으로 더 올랐을거라 보지만 있는 상황에 맞춰서 본다면 현재 신고가가 59타입 기준으로 3억5천5백만원 이라고 합니다. 현재 나오는 호가는 3억6천 ~3억7천 정도 보시면 되구요. 임대가 맞춰져 있는거 매매를 하던지 실거주 매매던지 금액차이는 없을듯 합니다. 그래도 현재 상황에서는 실거주 매매가 더 유리하겠죠?^^

 

공산당도 아니고 단독적으로 금액이 상승하는건 없습니다. 지역적으로 바뀌는 과정에 있으면 시세에 초입이라고 우리는 이제 예측이 가능합니다. 현재 E편한세상 신봉담을 제외하고 다음에 입주하는 아파트가 2022년6월 입니다. 현재 분양권 거래는 불가하며 평당1000만원에 분양을 했답니다. 입주 시기가 되면 올라있다는 가정하에 분명히 E편한세상 신봉담도 따라 오를꺼라는 어느정도에 예측은 가능합니다. 글 쓰다보니 갑자기 머리가 아파서 오늘 이만 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