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볼만한곳

가평 펜션 띠아모 키즈풀빌라 - 놀거리가 너무 많은 곳이예요~!!

장영자 2023. 6. 19. 21:20

 


가평펜션

띠아모 풀빌라


 

작년 12월말에 다녀온 가평 키즈풀빌라의 늦은 후기입니다.

재방문의사 있는 가평 키즈 펜션이예요!!

 

 


 

<가평 띠아모 키즈풀빌라>

 

가평군 북면 관청큰골길 34-33

(도대리 436)

 

0507-1306-6461

 

띠아모키즈풀빌라 (xn--vh2b3bx8ks4e28kitg8zn4ph.net)

 

띠아모키즈풀빌라

띠아모키즈풀빌라, 가평키즈펜션, 아이, 남이섬, 레일바이크, 빠지(수상레저), 계곡, 쁘띠프랑스, 용소폭포, 가족, 팬션

xn--vh2b3bx8ks4e28kitg8zn4ph.net

 

 

 

작년 겨울 , 크리스마스 여행으로 다녀온 가평 펜션~

 

가성비 여행을 추구하는 엄마, 아빠때문에 세식구가 잠깐 머물 수 있는 작은 펜션만 가보고

키즈풀빌라, 키즈펜션이 처음이었던 또율이~

또율이가 처음가는 키즈펜션이라 여행 전부터 엄마도 무지 기대했어요~

 

키즈풀빌라 펜션들은 가격이 비싼곳이 많아서

지역을 크게 따지지 않고 엄청 오래 많이 찾아봤습니다.

 

그리고 결국 폭풍 서치로 찾아낸 가성비 좋은 가평 키즈풀빌라~!

가평 띠아모 키즈풀빌라를 예약하고 놀러갔다왔어요~

 

 

키즈펜션은 놀거리가 많아서

체크인 시간과 체크아웃 시간을 꽉채우게 되더라구요~

 

체크인시간에 맞춰서 도착했고

관리실 겸 카페에 가서 체크인을 하고 방을 안내받았습니다.

 

방으로 들어가자마자 또율이 얼굴에 웃음이 떠나질 않았어요~~

 

 

 

가평 띠아모 키즈풀빌라정글짐을 보고

너무 신난 또율이를 보니깐 기분이 좋았습니다~

 

 

7세 아이 혼자서 놀기에 심심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올라갔다 내려갔다를 1박 2일동안 백번은 한 것 같아요~ㅎㅎㅎ

엄청 재밌어했습니다~

 

 

 

정글짐 바로 앞에는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젖병소독기, 헤어드라이기, 전자렌지, 밥솥, 공기청정기까지 없는게 없었어요.

 

 

정글짐 옆에 있는 주방은 아담하지만

인덕션, 그릇, 냄비, 수저, 컵 등의 주방용품이 구비되어있고

냉온수정수기까지 있어서 엄청 편했습니다.

 

 

화장실도 매우 깔끔해서 불편함없이 사용했어요.

아이와 함께 여행다니면서 필요한 물건들이

다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여기 저기 구경하고 복층으로 올라가봤어요~

 

 

 

세식구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매트와 이불이 있어요.

침대가 아니여서 오히려 좋았습니다.

푹신해서 불편함 없이 잘 잤어요~

 

 

 

천장이 낮다는 후기를 봤는데 저희는 다 쪼꼬미라 걱정없었어요~

키 116 또율이가 서있을 때 저 정도의 높이랍니다.

 

 

 

짐 정리하고 요리할때마다 정글짐에서 떠나지 않는 또율이~

아주 정신없이 왔다갔다 하고 난리였습니다.

 

 

 

가평 띠아모 키즈펜션 후기에 정글짐 내부사진이 없어서 궁금했는데

방방도 있고 좁은길을 통과하는 곳도 있어요~

아이 한두명이 놀기 딱 좋아요.

 

 

 

가평풀빌라에 왔으니 수영장에서도 신나게 놀았습니다.

수영장은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미리 주의사항을 꼼꼼히 읽고 이용했어요.

 

 

 

생각했던 것 보다 더 좋았던 띠아모 풀빌라 수영장!!

 

 

 

수영 후 바로 옆에서 샤워할 수 있게

욕실용품이 모두 준비되어 있었어요~

춥지않게 난로도 있고 빨래 건조대도 있어서

너무 잘 사용했습니다~

 

 

 

튜브와 구명조끼도 종류별로 있어서

사장님이 참 꼼꼼하신 분인가보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족드로가 함께 놀기 좋은 크기의 따뜻한 풀에서

너무 즐겁게 놀았습니다~

 

 

 

해지기전에도 온수풀에서 놀고

저녁먹고 또 수영장에서 놀았어요.

다음날 아침에도 수영장에 들어가려고 하는 걸 말렸습니다~

 

 

 

대형정글짐에서도 놀고 미온수수영장에서도 놀았는데

바껭 야외놀이터도 있어서 또 놀러 나가봤습니다.

 

지금은 야외 대형수영장도 오픈해서 더 놀거리가 많아졌네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게 너무 많아요!!

 

 

 

야외놀이터 가는길에 눈이 쌓여있는 야외 수영장 주변도 구경했어요~

크리스마스 직전이라 곳곳을 예쁘게 꾸며놓으셨더라구요~

 

가평 띠아모 풀빌라 포토존에서도 한장 찍었습니다!

 

 

 

저희가 갔던 날은 눈이 엄청 많이 왔었어요~

놀이터와 대형방방이 새하얗게 되어있더라구요.

 

 

 

놀이터가 엄청 크지는 않지만 아이들이 놀기에는 좋은 규모였어요~

 

 

 

눈이 쌓인 놀이터에서도 또율이는 열심히 놀아요~

놀거리가 많아서 또율이가 엄청 행복해했습니다.

집에 가고싶지 않다고 했어요~ㅎㅎㅎ

 

 

 

다음날 아침 체크아웃시간에 맞춰 나갔는데

밤새 더 내린 눈과 떨어진 기온때문에

경유차 엔진이 얼어서 긴급출동을 불렀어요 ㅜ

 

 

 

묵었던 방은 체크아웃시간이라 나왔고 차는 얼었고..

너무 추웠는데 있을 곳이 없어서

사장님께 말씀드리고 잠시 카페에 앉아있었습니다.

 

청소하시느라 바쁜 사장님들께서 왔다갔다 하시면서

난로도 가까이 놀아주시고 또율이에게 간식을 나눠주시고~

계속 챙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마음씨가 따뜻한 사장님들이 계셔서 더 좋았던

가편 펜션, 띠아모 키즈풀빌라!!

 

여름휴가에 방문하면 야외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고

도보 30초 거리에 계곡도 있어서

휴가보내기 딱 좋을 것 같아요~

 

가평 키즈펜션, 가평 키즈풀빌라 찾으시는 분들께 완전 추천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