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볼만한곳

가마솥식빵으로 유명한 안성 풍물기행 한옥카페~!

장영자 2023. 6. 8. 21:43

 

 


안성 풍물기행


 

 

가마솥식빵으로 유명한 안성 한옥카페 풍물기행

빵이 너무 맛있어요~!

 

 


 

 

<풍물기행 한옥카페>

 

경기 안성시 서운면 청룡길 101 풍물기행

(청용리 102)

 

031-677-5288

 

화~일 10:30 - 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정상 영업)

 

 

 

가마솥식빵 , 두유식빵이 유명하다고 해서 다녀온 안성 한옥카페 풍물기행~!

신랑이 가보자고 해서 기대없이 다녀왔는데

빵이 정말 맛있어서 놀랐어요~

 

카페 규모가 큰만큼 주차장도 여유있어서

불편함없이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안성 풍물기행 입구에서 한장~

곳곳마다 잘 꾸며져있는 카페였어요.

 

 

 

풍물기행 한옥카페 입구에서 주문한는 곳으로

가는 길도 너무 멋지더라구요.

또율이가 좋아하는 징검다리를 건너서 카페내부로 갔습니다.

 

 

 

한옥이 너무 예쁩니다.

카페 풍물기행 한옥은 보기에는 작아보이지만

막상들어가면 내부가 넓어요.

 

 

 

내부는 깨끗하고 분위기좋아요.

 

 

 

수제 두유식빵과 가마솥식빵이 가장 유명하고

그외에 다른 메뉴들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샌드위치, 프로마쥬,스프,빙수 등)

 

특히 라떼 종류가 다양해서 맘에들었어요.

 

 

 

안성 풍물기행 한옥카페의 인기메뉴들입니다~

흔하게 볼 수 있는 메뉴가 아니어서 좋았어요~!

 

 

 

카페 입구쪽에도 키오스크가 있고

안으로 들어가면 키오스크가 또 있습니다.

내부도 볼거리가 많아서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살짝 구경했습니다.

 

 

 

된장크림라떼.. 매스컴이 극찬했다해서

도전해볼까 했지만 다른 음료를 먹었어요.

 

뻥튀기 기계도 볼 수 있습니다.

또율이가 신기해해요~

 

 

 

절구, 신부가마, 맷돌, 옛날tv 등등

요즘 보기힘든 물건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좌석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달달한 옛날 바밤바 하드 맛바밤바라떼

직접 구운 단호박을 갈아서 만든 구운호박라떼 입니다.

 

아이와 함께 먹기 좋은 메뉴였어요~

 

 

 

한입씩 맛보고 바밤바라떼가 더 맘에 들었는지

쭉쭉 마시는 또율이 입니다.

아빠는 구운호박라떼가 더 맛있다고 했어요~

 

 

 

가마솥식빵 종류도 여러개입니다.

흑임자 식빵, 군호박 식빵, 밤 식빵, 팥 식빵이 있는데

그 중 또율이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밤 식빵을 선택했어요~

 

그러고보니 음료도 빵도 다 밤이네요~ㅎㅎ

저희 가족이 밤을 좋아해요~

 

밤식빵 속에는 진짜 밤이 한가득 들어있었어요.

첨가물이 들어간 달달 밤이 아닌

맛있고 고소하고 담백한 진짜 밤이 잔뜩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배가 불렀지만 수제 두유식빵도 먹어보고 싶어서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두유식빵은 선물 포장이 되서 선물로도 많이 사가시던데

저희는 카페에서 먹었습니다.

 

 

 

이거 안먹었으면 큰일날뻔 했어요~

빵이 엄청 부드럽고 고소하고~

함께 나온 소스에 찍어 먹으니 손이 멈추지 않았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안성 풍물기행의 모든 빵은 100% 유기농 밀과

직접 콩을 갈아서 반죽하고 굽는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정말 맛있는 빵이었어요!!

 

 

 

배를 채우고 카페 실외를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직었습니다.

예쁜 공간이 많았어요~

 

 

 

들어오는 입구쪽에는 사진찍기 좋은 분홍색과 흰색 계단이 있는데

아직 또율이 혼자 올려서 사진찍기는 무서워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어요~

 

하늘색이 멋진날 사진을 찍으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실외는 운치있는 자리들도 많아서 기분좋게 쉬다가 갈 수 있는 카페입니다.

 

 

 

한쪽에는 그네가 있어서 또율이가 좋아했어요.

아이들과 함께오기 좋은 곳입니다.

 

 

 

 

예쁜 한옥카페 풍물기행에서 사진남기기!!

안성에 은근히 예쁜 카페들이 많은 것 같아요~

 

 

추천하고 싶은 안성 카페들 입니다~~

https://ybr86.tistory.com/325

 

안성 배꽃길61 - 과수원 테마카페 추천, 아이와 다녀오기 좋아요~!!

안성 배꽃길61 안성 카페 추천 과수원에서 벼농사 체험을 할 수 있는 이색테마카페 안성 배꽃길61 후기입니다!! 위치정보 경기도 안성시 대덕면 배꽃길61 0507-1366-8675 영업시간 매일 10:30 - 19:00 (브

ybr86.tistory.com

https://ybr86.tistory.com/319

 

추천하고 싶은 안성 카페 풍사니랑 ♡

안성 풍사니랑 듬직호가 귀여운 풍사니들을 볼 수 있으며, 로컬에서 생산한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맛있는 수제 샌드위치, 디저트, 음료 등을 먹을 수 있는 안성 카페 경기도 안성시 삼죽면 삼백

ybr86.tistory.com

 

 

 

 

카페 가장 뒷쪽으로 가보니

항아리가 쭉 세워져있는 멋진 공간도 있어요.

 

풍물기행은 낮에 가도 멋지지만

밤에 불이 들어오면 또 멋진 모습의 카페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다음에 갈때는 해가 막 지기전에 가보고 싶어요~

 

맛좋은 식빵과 라떼를 먹을 수 있는

운치있는 카페 안성 풍물기행!!

 

안성 카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