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양평 개군면 해물칼국수 , 맛있고 양도 푸짐해요!!

장영자 2023. 5. 30. 16:16

 

 

 

 

 

 


양평 해물칼국수


 

 

양평 맛집으로 소문난 개군면 해물칼국수에 다녀왔어요~!

양도 푸짐하고 맛있어서 잘먹고 온 후기~ 남깁니다.

 

 

 


<개군면 해물칼국수>

 

경기도 양평군 개군면 개군로 242

(지번 - 불곡리 257)

 

031-771-8819

 

오픈시간 11:00 - 21:00

(매주 수요일 휴무)

 

 

 

 

 

지난 연휴,

비가 왔지만 연휴를 그냥 보내기 아쉬워서 양평에 다녀왔습니다.

아침에 급하게 양평 맛집을 찾아보다가

눈에 들어온 곳은 바로 양평 맛집으로 유명한

개군면 해물칼국수!

 

오픈시간이 11시여서 부지런히 이동했는데

차가 막혀서 11시 30분쯤 도착했어요~

 

많이 알려진 양평 해물칼국수 맛집이라

벌써 사람들로 가득했습니다.

 

 

 

다행히 엄청 복잡해지기 직전이라 주차자리도 몇개 남아있었고

테이블도 빈자리가 세개정도 있었어요~

 

저희가 도착하고 몇분 지난 뒤는 대기도 생기고

주차장도 만차였습니다.

간발의차로 편하게 먹었어요~

 

주차관리 해주시는 분이 계십니다~

 

 

 

 

양평 칼국수 맛집, 개군면 해물칼국수의 메뉴입니다.

해물칼국수, 해물야채파전, 수제돈까스가 있어요~

 

파전과 돈까스 중 뭘 주문할지 고민했는데

저희는 칼국수와 함께 파전으로 선택했습니다.

 

다른테이블 보니깐 수제돈까스도 엄청 잘나오더라구요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주문한 해물칼국수 2인분이 나왔습니다.

해물탕을 주문한 것 처럼 양이 엄청 많아요.

 

팔팔 끓여서 해물을 어느정도 먹고

조개를 싹 발라낸 뒤

칼국수 주세요~ 라고 하면 칼국수를 넣어줍니다.

 

 

 

김치는 쬐금 짜긴한데 맛있어요~

 

 

 

 

셀프바에서 필요한 반찬과 물을 더 가져올 수 있어요.

 

 

 

완전 먹음직스러운 바사삭 해물야채파전입니다.

해물파전과 야채튀김의 콜라보느낌??

요건도 정말 맛있었어요~

 

 

 

 

두툼한 두께의 해물야채파전~

오징어, 홍합, 새우가 푸짐하게 들어가있고

여러가지 야채들과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저처럼 해물파전도 좋아하고 야채튀김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해요~ㅎㅎ

 

 

 

양평 해물칼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개군면 해물칼국수!!

 

맛있어서 또율이도 엄청 잘 먹었어요~

주변을 보니 아이와 함께 오신분들도 많았고

부모님 모시고 온 분들도 많았어요~

 

확실히 인기있는 맛집은 다르네요~

 

 

 

 

해물칼국수가 팔팔 끓어서 열어보니 해물이 가득합니다~

오징어, 낙지, 전복, 가리비, 새우, 조개까지~

싱싱하고 푸짐하고 맛있어요!!

 

 

 

 

해물을 어느정도 먹고 조개를 싹 발라냈어요.

2인분 조개양입니다~ 엄청나요!

통을 두개 주시길래 잘못주신줄 알았는데 이유가 있었어요~ 꽉찹니다~

 

정신없이 먹는데 집중해서 칼국수 사진은 까먹었어요. ㅜ

칼국수면도 쫄깃해서 엄청 맛있습니다.

김치 올려서 후루룩 후루룩 먹었어요.

 

또율이도 칼국수 한그릇 뚝딱 했습니다.

양이 많아서 아주 배불러요~

 

양이 엄청 푸짐해서 파전 절반은 셀프포장해서 가져왔어요~

(셀프바 맞은편에 셀프포장대도 있어요)

 

한끼 너무 만족스럽게 먹고 온 개군면 해물칼국수

신선한 해물과 쫄깃한 칼국수, 얼큰한 국물까지~!!

양평 찐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