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동탄 메이플탑 , 성수동 핫플이 롯데백화점에 오픈했어요.

장영자 2023. 4. 16. 17:16

 

 

 

 


동탄 메이플탑


 

동탄에 메이플탑이 오픈해서 다녀왔습니다.

또율이와 단둘이 다녀온 브런치 데이트 후기!!

 

 

위치정보

경기도 화성시 동탄역로 160 동탄롯데백화점 지하1층

 

 

영업시간
월 ~ 목 10:30 - 20:00(라스트오더 19:30)
금 ~ 일 10:30 - 20:30(라스트오더 20:00)

 

 


 

성수동 핫플레이스 메이플탑이 동탄 롯데백화점에 생겨서 다녀왔습니다.

동탄 메이플탑은 아메리칸 브런치 & 오리지날 BBQ로 브런치 , 디너까지 맛볼 수 있습니다.

 

저는 또율이랑 둘이 가서 또율이가 좋아하는 팬케이크만 먹고 왔는데

다음에는 아빠까지 함께가서 디너메뉴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위치는 동탄롯데백화점 지하1층 식품관 매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말 이른시간에 가서 저희는 오분정도 대기 후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먹다보니 대기인원이 점점 많이지더라구요~

 

 

메뉴판

메뉴가 엄청 다양합니다~

또율이랑 둘이가서 많이 못시켜 먹은게 아쉬울정도였어요~

 

 

안내받은 자리 옆에 있는 큐알코드를 스캔해서

그 자리에서 바로 메뉴를 선택 후 주문할 수 있습니다.

결제는 다 먹은 후 카운터에가서 했어요~

 

 

엄마는 아이스 카페라떼 , 또율이는 착즙100% 오렌지주스를 먹었습니다.

 

 

메이플탑 팬케이크 입니다.

팬케이크 종류가 많아서 베이컨,햄,소세지가 있는 피기 팬케이크나

과일팬케이크가 먹고 싶었는데

또율이가 다른게 들어간건 싫다고 해서 메이플탑 팬케이크를 주문했는데 양도 많고 맛도 좋았어요~

 

 

메이플 시럽 뿌리면서 엄청 집중하는 또율이

 

 

생각보다 배불러서 마지막 팬케이크는 조금 남겼어요~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팬케이크를 메이플시럽에 찍어 먹는게 맛있었는지

또율이는 시럽을 싹싹 긁어서 먹었습니다.

 

 

메뉴가 다양하고 먹음직스러워서 다시 가고 싶은 동탄 브런치 맛집!!

 

다음 방문때는 메이플탑 동탄점에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습니다~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에 재방문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