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볼만한곳

강릉 놀거리 안목해변 카페거리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즈

장영자 2023. 7. 10. 20:58

강릉 놀거리

강릉 카페거리


 

강릉 놀거리로 유명한 안목해변 커피거리에 다녀왔어요.

 

 


 

강원도 여행의 마지막 일정 강릉 커피거리

요즘 강릉 카페거리가 핫플이라고해서

저희도 다녀왔습니다.

 

강릉 놀거리 커피거리는 안목해변에 위치해 있어요.

멋진 카페도 많고 안목해변에 포토존도 많아서

데이트하기도, 가족과 여행가기도 좋았던 곳입니다.

 

저희가 갔던날은 비가와서 사진을 찍으며 놀지는 못했지만

올해 여름휴가를 강원도로 가시는 분들은

안목해변, 강릉 카페거리에서

예쁜 사진도 남기며 시간을 보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안목해변 주차, 강릉 카페거리 주차를 하고

강릉 카페거리를 둘러보았어요.

 

 

저희는 강릉 커피거리 주차장 중

강릉항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강릉 안목해변 주차장도 있고

카페거리를 따라 길게 쭉 주차하는 자리도 있었지만

남은자리도 많이 없고 복잡해서

 

저희는 넓고 편하게 주차할 수 있는 강릉항공영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이날은 전날과 다르게 비가 오고 살짝 추웠지만

집에 그냥 가기 아쉬워서

강릉 놀거리, 커피거리를 둘러봤어요

들어가보고 싶던 예쁜 카페들이 많았습니다.

 

 

 

공영주차장에서 출발해 제일먼저 보이는 카페는 산토리니 입니다.

비때문에 바로 들어갈까 했지만 조금 더 둘러봤어요.

 

 

 

산토리니커피 바로 옆에 있는 로지커피~

스타벅스도 보이네요.

 

 

 

오픈되어있는 느낌이 좋았던 카페알베로!!

 

 

 

강릉 보사노바 카페로스터즈~

카페들이 다 멋져서 선택이 힘들었어요 ㅎㅎ

 

 

 

조금만 더 가면 카페 뤼미에르가 있어서

조금더 걸어갈까 고민하다가

 

비가 점점 더 오기시작해 카페거리 끝까지 가보고 못하고

보사노바 강릉점으로 들어갔습니다.

 

 

 

 

 

 

<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즈 강릉점 >

 

강원 강릉시 창해로14번길 28

(견소동 168)

 

033-653-0038

 

월~금 08:00 - 22:00

토,일 7:30 - 22:00

(라스트오더 21:30)

 

 

 

1층은 애견동반으로 오시는분들 자리가 따로 있었고

주문하는곳은 2층입니다.

 

 

 

시향용 원두가 있어요.

 

 

 

빵 종류는 엄청 많은건 아니지만 전부다 먹음직스러웠어요.

밥을 먹고 가서 배가불렀지만

빵을 또 먹고 싶더라구요~ㅎㅎ

 

 

 

보사노바 강릉은 매일 신선한 재료와 유산균을 넣어서

직접반죽하여 만든 건강한빵이라고 합니다~

 

 

 

커피와 음료메뉴입니다.

저희는 핸드드립 커피 에디오피아 예가체프 G1을 주문하고

또율이는 밀크코코아를 주문했어요.

 

 

 

주문하고나니 보이는 호박고구마 크림라떼

피넛버터라떼...ㅋㅋㅋ

 

요게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아쉽지만 다음에는 이걸로~~

 

 

 

3층으로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강릉 놀거리로 유명한 안목해변 카페거리라서 그런지

카페마다 사람들이 많았어요.

 

 

 

창가쪽에는 바다를 볼 수 있는 자리도 있었는데

날이 너무 흐려서 아쉬웠어요.

쨍한날 가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날이 엄청 흐렸던 안목해변~

 

 

 

단게 땡긴 또율이 아부지는 초코파이를

머랭에 환장하는 또율이는 머랭쿠키를

따뜻한 커피, 따뜻한 밀크코코아와 함께 먹었습니다.

 

 

 

비오는날 분위기 좋은 카페에 앉아서

따뜻한 커피를 먹으니 좋더라구요~

아이를 좋아하는 저는 먹다보니 더웠지만 맛은 좋았어요!!

 

 

 

안목 카페거리는 사진찍기 좋은 조형물도 많았습니다.

여기말고 커피콩 모양 조형물도 있는데

비때문에 멀리서만 보고 왔네요~ㅎㅎㅎ

 

요즘 떠오르는 핫플이라 여행중에 다녀오기 좋은

강릉 커피거리!!

강릉 여행가시는 분들은 예쁜 카페가 많은

안목해변 카페거리 꼭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