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볼만한곳

경기도 핑크뮬리 보러 가볼만한곳 : 평택 바람새마을

장영자 2020. 10. 5. 12:44

서울은 차가 너무 막히고 주차문제도 심하고.. 경기 북부로 가자니 거리가 먼 분들이 분명히 있을테고 그리고 저희도 거리상으로 먼거리 까지 갔다가 핑크뮬리가 절정인 시기를 못맞춰서 갈색뮬리만 보고온적이 있어서 시기적으로 잘 맞춰 가야한다는걸 잘 알았고 평택에 바람새마을이라는곳에서 규모는 작지만 현재 핑크뮬리 조성이 잘되어 있다는 이야기를 보고서 연휴중간에 가보았습니다.

 

결론적으로 제가 본 핑크뮬리중에 최고 였습니다.

 

 

영농조합에서 조성해서 영업을 하시는거라서 입장료는 2000원 있으며 6세부터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입장할때 사장아저씨 친절하십니다.

 

 

규모는 많이 크지 않은곳이지만 요즘에 실외에서 즐길수 있는곳 여기저기 다녀 본 결과... 평택 바람새마을 저렴한 입장료에 핑크뮬리가 절정인 지금 시기에 꼭 가보시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평택 바람새마을은 소풍정원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걸어서 2~3분 거리라고 보시면 되구요. 제가 인파가 조금 몰린날 가서 주차하기가 조금 힘들었지만 인파가 몰리지 않는날에 가신다면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다고 보여집니다.

 

입장을 하지 않아도 밖에서 핑크뮬리가 보여서 여기저기 대고 셀카 찍고 하시는분들이 많기도 했고 안에 들어가보니 사람이 많기도 했지만 모두 행복해 보였습니다. 요즘 시기에 평택 바람새마을처럼 가족과 나들이 하기 좋은곳 없는거 같습니다.

참고로 사람마다 만족도가 틀리니 거리가 멀다면 가까운곳 찾아가시면 되겠고 가까운 거리에 있으시다면 지금 시기에 꼭 한번 가보시라고 추천 드립니다.

 

규모가 어마어마하게 크지는 않습니다. 한눈에 들어올 정도지만 바람새마을이 계속해서 유명해지는지 주인분께서 신경쓴 흔적이 역력 합니다. 관리가 기본적으로 잘 되어 있는 곳 같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방문했을때 핑크색이 아주 멋졌습니다.

 

뮬리 옆쪽으로 뮬리 지분을 넓힐라고 하시는건지 계속해서 뭔가 심는거 같았습니다. 어떤분들은 2000원에 입장료가 비싸다고 하시는분들도 봤지만 제가 입장료 있는곳을 여기저기 다녀본 결과 이정도 금액이면 가성비 아주 좋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별로 만지고 싶지 않은 사이즈에 강아지도 있었고 옆으로는 토끼도 있었습니다. 바람새마을에 속해있는 동물들인건지 확인할길은 없었지만 계속해서 뭔가를 하시려는거 같아 보였습니다.

 

뮬리 옆쪽으로 이렇게 코스모스꽃밭도 있습니다. 뮬리보다 여기가 좋다고 말씀하시는분들도 계셨습니다.

요즘 해외여행길이 막혀서 국내여행들 많이 다니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나이가 있으신분들의 여행패턴이라고 하면 약간 어디가서 뭐 먹고 그러는게 주 인거 같은데 저도 젊은층이라고 생각하면 요즘 젊은분들은 한곳에 오래 머무르지 않아도 사진,셀카 포인트가 확실한곳을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여기 평택 바람새마을은 젊은분들이 좋아할만한 포인트들이 많다고 생각을 하구요.

 

개인적으로 가성비 아주 좋다고 생각 합니다.

핑크뮬리가 언제까지 색이 절정인지는 모르겠으니 가까이에 계신분들은 서둘러서 한번씩 방문해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