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

동탄 유아동복 옷가게 루미옷장 : 저렴하고 퀄리티 좋습니다.

장영자 2020. 12. 10. 16:08

몇일전 와이프가 인터넷에서 그냥 핑크 점퍼가 저렴하다고 샀다가 퀄리티가 너무 안좋아서 후회하고 있던중 라온헤어에서 머리 자르고 나오는데 맞은편에 새로 오픈한 루미옷장이라는 유아동복 매장이 보였습니다.

아이 키워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보통 유아동복 매장이 생각보다 옷이 비쌉니다. 그래서 일단 들어가서 보고 저렴하고 괜찮은거 있으면 한번 봐보고 없으면 그냥 나올 생각으로 들어갔답니다. 근데 루미옷장 들어가보니 기본 단가들도 저렴하고 품질이 괜찮은 옷들이 있었고 거기에 오픈세일도 조금 들어가서 상당히 단가가 낮았습니다.^^

 

 

동탄2신도시에 11자 상가라면 어느 장소를 지칭하는지 다 아실듯 합니다. 11자상가 한백고 블럭에 공용주차장쪽으로 올라오는길에 루미옷장 유아동복집 보입니다.

 

젊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샵 답게 인테리어 깔끔합니다. 아이 옷과 어울리는 인테리어 좋습니다. 앞에 원피스도 저렴하면서 제품이 좋습니다. 까다로운 딸아이에 취향에도 딱 맞을듯한 원피스 입니다.

 

치마만 되어 있는 종류 빼고는 유아동복 모두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값저렴하고 품질 높고 디자인 우수한 제품들이 많이 있어서 루미 옷장 방문하셔도 후회는 안할듯 하십니다.^^

 

아이 점퍼와 가디건 레깅스 등등 구매하고 5만원 나온거 같습니다. 양손은 무겁게 금액은 가볍게 참 좋습니다. 그리고 가디건 사이즈 하나 남은거 구매한거라서 저렴하게 득템해서 좋았습니다.

 

집에와서 사이즈가 잘 맞는지 확인까지 끝!!

점퍼 2만5천원에 득템해서 아주 기분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