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삼환축산 동탄역 고기집 줄서서 먹는 맛집

장영자 2023. 7. 13. 21:19

삼환축산 동탄역점


 

동탄역 고기 맛있는 동탄 고기집 추천!!

동탄 삼환축산 후기입니다.

 

 

 


 

< 삼환축산 동탄역점 >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597 1층

 

0507-1387-9282

 

매일 16:00 - 23:00

라스트오더 22:30

 

매달 1 , 3번째 월요일 정기 휴무

 

 

 

신랑이 퇴근하는길에 발견한 동탄 삼환축산에 다녀왔습니다.

사람들이 줄서있는 모습을 보고

동탄 맛집이구나 했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줄서기 싫어서 오픈시간쯤 맞춰서 대기없이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오픈한지 삼십분정도 지난시간이었는데

벌써 손님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가성비 좋은 동탄역 고깃집으로 알려져서

많은 분들이 오시는 것 같아요.

 

물론 고기도 너무 맛있구요~

 

 

 

동탄 삼환축산 메뉴 입니다.

모든 고기는 삼환축산에서 직접 개발한

투웨이숙성의 최고등급 생고기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첫주문은 500g부터 주문가능하고

두번째 주문부터는 200g도 가능합니다.

 

 

 

물과 밑반찬은 셀프입니다.

고기와 먹기 좋은 간단한 반찬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반찬종류가 많아도 못먹어서

이정도가 딱 좋았아요.

 

 

 

남기지 않을 정도의 반찬을 담아오니

파채와 따로 주문한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반찬들은 다 맛있었어요.

 

 

 

특히 된장찌개가 너무 맛있었어요.

찌개만 있어도 밥한그릇 뚝딱하겠더라구요.

역시 된장지개는 고기집이 최고예요~

 

 

 

숙성생삼겹 500g입니다.

벌써 먹음직스러워요 ㅎㅎ

 

 

 

두툼한 고기들을 전부다 불판에 올려서 구웠습니다.

사진보니깐 또 가고싶네요~~

 

 

 

또율이도 먹을 수 있게 적당한 크기로 잘랐어요.

고기가 누린내도 하나없고 정말 맛있었어요.

 

인기있는 맛집은 확실히 고기질부터 다르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맛있어서 정신없이 흡입했습니다. ㅎㅎ

 

 

 

추가주문은 참갈비살 200g으로 했습니다.

 

이날 또율이가 애매한 시간에 배가 고프다고 해서

함께 간식을 먹은지 얼마 안되었었는데

고기가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ㅎ

 

 

삼환축산 동탄역점에서 고기, 된장찌개, 밥까지 아주 배부르고

너무 맛있게 먹고 왔네요.

 

동탄 맛있는 고기집으로

삼환축산 동탄역점 추천하고 싶어요.

조만간 또 가서 고기를 신나게 먹고 와야겠습니다.!!